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꿀팁

앱테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앱, 캐시워크

by wbhistory 2023. 1. 30.

 제가 저번에 앱테크 관련 글을 올렸는데 자세한 앱테크 방법은 올리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가 추천했던 어플별로 자세한 앱테크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올린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023.01.05 - [재테크/기타] - 앱테크 추천(Feat. 캐시워크, 모니모, 지니어트, 토스, 포인트몬스터 초대코드)

  그리고 혹시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제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대코드 모음>
1. 캐시워크 : KRNV6X3
2. 모니모 : O9C8L34
3. 지니어트 : DM2FUJ7VKS
4. 토스 : 585586896
5. 포인트몬스터 : EIUIN8GH54OL

 캐시워크에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4가지입니다.

1. 만보기
2. 돈버는 퀴즈, 돈버는 라방
3. 팀워크
4. 캐시워크 챌린지

 

만보기

 말 그대로 걸으면 캐시를 줍니다. 100걸음에 1캐시를 주고 최대 10,000걸음까지인 100 캐시만 적립해 줍니다. 그 이상 걷는다고 해서 캐시를 주지 않습니다.

반응형

 

돈 버는 퀴즈, 돈 버는 라방

 캐시워크를 딱 켜면 빨간 네모박스처럼 돈 버는 퀴즈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빨간 글자로 진행 중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은 아직 캐시가 안 떨어져서 내가 문제를 풀면 캐시를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언제 힌트 보기 눌러서 답을 찾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네이버 검색창에 '돈버는 퀴즈 정답'이런 식으로 검색하면 아래 화면처럼 보일텐데 뉴스를 클릭하면 문제의 답이 적혀있어서 그걸 보고 정답을 입력하면 됩니다. 간혹 문제가 사람마다 달라서 나에게 보여지는 문제가 저 뉴스기사와 다를 경우에는 네이버 검색창에 '돈 버는 퀴즈 컷슬린'이런 식으로 내가 풀어야 하는 문제를 검색창에 치면 블로그 같은 곳에 다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답을 입력하고 나면 랜덤으로 캐시를 지급해 주는데, 보통 20원대의 캐시를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24캐시를 받았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빨리 풀어서인지 퀴즈가 빨리 마감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돈버는 퀴즈에서 문제를 풀지 않고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라이브방송 보기'입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라방을 보면 캐시를 주는데 보통 30원대의 캐시를 줍니다. 티비보면서 소리 무음으로 해놓고 보면 돼서 이것도 꽤 쏠쏠합니다.

 

팀워크

 캐시워크 홈화면에서 팀워크를 눌러 들어가면 오른쪽 사진처럼 여러 챌린지가 나옵니다. 예전에는 팀워크 챌린지 지원가능한 것들이 4,5개는 있었는데 지금은 1개 밖에 없습니다. 

 팀워크 챌린지를 완료하면 랜덤으로 캐시를 주는데 이건 아쉽게도 한 자리 수 대의 캐시를 줍니다.(너무 짜요)

 

캐시워크 챌린지

 캐시워크 공식인스타그램에 가면 다양한 챌린지가 있는데 그 챌린지들을 성공하면 캐시를 줍니다. 솔직히 캐시워크에서 가장 빨리, 많은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캐시워크 인스타그램에 있는 챌린지를 성공해서 캐시를 받는 것입니다.

출처: 캐시워크 인스타그램

  홈트레이닝, 하루5분 마음챙김, 명언필사챌린지 등 다양한 챌린지가 주기적으로 올라옵니다.

 예를들어 하루 5분 마음챙김 챌린지는 캐시워크의 마인드키 메뉴에 있는 음악 2분 이상 감상하고 인증샷 올리기 같은 간단한 것이고, 명언 필사 챌린지도 마인드키에 있는 명언 1문장을 따라 쓰면 되는 아주 간단한 미션입니다. 

 보통 미션은 3주정도 진행이 되고 14일 인증하고 인증설문에 응답만 하면 됩니다. 저도 작년에 우연히 이 챌린지들을 알게 되었고 계속해서 꾸준히 한 결과 작년 6개월 동안 10만캐시정도는 벌었습니다. 보이십니까 치킨과 피자 사 먹은 흔적이!

 

캐시의 사용처

 캐시는 아래 빨간 상자부분인 내 쿠폰함에 들어가서 기프트콘을 쓰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토스처럼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없고 기프트콘을 사서 파는 식으로 현금화를 해야 합니다.

 내 쿠폰함에 들어가서 상점 바로가기를 누르면 오른쪽 사진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저는 주로 교촌치킨 오리지널 기프트콘을 산 후 주문할 때 현금 추가해서 원하는 맛으로 바꿔먹거나 뚜레쥬르 교환권을 삽니다. 또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사서 팔라고에 팔아서 현금화하기도 합니다.(스벅 아메리카노보다 투썸 아메리카노가 더 높은 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시워크에서 캐시 모으는 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설명했는데 캐시워크 챌린지에 꼭 참여하셔서 치킨이나 피자를 저처럼 공짜나 몇천 원만 더 내고 드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돈은 소중하니까요.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