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꿀팁

앱테크어플 중 가장 혜자스러운 포인트몬스터

by wbhistory 2023. 2. 2.

 제가 저번에 앱테크 관련 글을 올렸는데 자세한 앱테크 방법은 올리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가 추천했던 어플별로 자세한 앱테크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번에 올린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023.01.05 - [재테크/기타] - 앱테크 추천(Feat. 캐시워크, 모니모, 지니어트, 토스, 포인트몬스터 초대코드)

  그리고 혹시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제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대코드 모음>
1. 캐시워크 : KRNV6X3
2. 모니모 : O9C8L34
3. 지니어트 : DM2FUJ7VKS
4. 토스 : 585586896
5. 포인트몬스터 : EIUIN8GH54OL

 포인트몬스터 어플은 저도 우연히 만보기 어플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어플인데, 포인트 얻는 방법이 비교적 쉬워서 추천합니다.

 포인트몬스터에서는 만보기, 미션, 출석체크, 연구소 4가지를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만보기 (최대 50포인트)

 

 만보기는 아래 사진처럼 만보를 채우면 최대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래 제가 처음 포인트몬스터를 받았을 땐 광고보기가 없었는데 지금은 5-30초정도의 광고 1편을 봐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11시 58분쯤 광고 보고 후다닥 포인트를 받으려고 했는데 광고가 안 떠서 50포인트를 날린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억울하게 날리면 아까우니까 미리미리 포인트를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구간이 총 5구간으로 나뉘어 있어서 토스보다는 포인트 받기 수월합니다.


미션

 

 포인트몬스터에서 포인트를 주로 얻을 수 있는 메인루트인 미션입니다. 미션은 포몬 미션과 몬스터즈 미션으로 나뉘는데 저는 주로 포몬 미션만 참여했습니다.

 미션은 어플을 실행하면 아랫 쪽에 미션을 눌러 들어가면 됩니다. 미션마다 오른쪽 상단에 몇 포인트를 지급하는지 나와있습니다. 보통은 50포인트정도입니다.

 미션은 사진 올리기, 구독 누르기부터 설문조사까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반응형


 설문조사미션은 한 번 하면 끝인데 아래 2개의 미션은 매일 참여할 수 있습니다. 1월까지는 매일 참여하는 미션이 4개였는데, 2월 1일부로 2개로 줄였나봅니다ㅜ 정정하면 2월에는 데일리미션으로 음식, 환경보호, 소확행 미션 3개가 있습니다.

 두 가지 미션 모두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미션에 참여하려면 사진을 바로 찍어야 한다

 이게 무슨 말인가 싶으실텐데, 보통 지니어트나 캐시워크 같은 어플들의 사진인증미션은 메뉴가 앨범에서 선택하기와 사진찍기로 나뉩니다. 

 그런데 포인트몬스터는 미션 참여를 어렵게 하려고 일부러 이렇게 만든 것인지 앨범에서 선택이 없습니다. 그래서 '음식 먼저 먹고 나중에 인증해야지' 라고 생각하면 미션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 점은 다음에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출석체크

 

 어플 실행하면 게임에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꽝 없는 출첵을 누르면 최대 1,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글을 쓰면서 한 번 해보았는데 10포인트 나왔습니다. 운이 없군요.


연구소 (LV.2부터 참여 가능)

 

 연구소는 아래 사진의 빨간 박스부분처럼 어플을 처음 실행한 화면의 하단부에 있습니다. 월에 1번만 참여가능한 미션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설문테마가 여러 개가 나오고 이 설문에 모두 응답하면 월 초에 백만포인트를 참가자 수로 나눈만큼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그래서 올해 1월에는 1인당 447포인트를 줬습니다.  


 포인트 사용

 

 포인트몬스터의 장점은 2가지 입니다.

1. 포인트 사용처가 다른 앱테크 어플에 비해 넓다.
- 데이터이용권, 음식점, 영화관, 교보문고, 빵, 커피, 아이스크림, 햄버거 등의 다양한 기프트콘

2. 1포인트=1원

 사용처가 코인노래방, 데이터이용권, 음식점, 영화관 등 다양한 곳의 상품권부터 빵, 커피,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까지 다양합니다.

 보이시나요? 교보문고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이비가짬뽕도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다른 앱테크 어플인 캐시워크, 지니어트는 4,500원짜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교환하려면 6,300캐시를 써야합니다. 계산해보면 1P가 0.6원에 해당함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인트몬스터는 1포인트가 1원인 점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포인트몬스터 어플을 살펴보았습니다. 월 4,950원인 포몬 멤버십을 가입하면 매월 3,000원어치 기프티콘이 지급되고 3배 적립이 붙은 미션을 하면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고 하지만, 저는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돈을 써가면서 앱테크를 하는 건 뭔가 주객전도같아서요.

 그래도 좀 더 생각해보고 포몬 멤버십에 가입해서 얻는 포인트가 가입하지 않은 것보다 월등히 높다면 그 때는 가입을 고려해 볼 것 같습니다.

 저는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서 다음에 꼭 이비가짬뽕 3만원 기프트콘을 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외식 1번 또는 영화 1번정도 앱테크 포인트로 이용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반응형

댓글


top